2019년 리스타트 캠페인
- 슬로건(브랜드)
절주캐릭터 개발
- 홍보 콘텐츠 개발
절주캐릭터 및 카카오톡 이모티콘 개발
바이럴 영상 (3종)
-
공무집행 방해편
-
술자리 문화편
-
공공장소 쥐취자편
연예인 뒤집잔 챌린지 영상(4인)
뒤집잔 매뉴얼 영상(3종)
-
회식편
-
가족편
-
혼술편
-
- 온라인 홍보
(공모전) 홈페이지 디자인, 연예인 뒤집잔 챌린지(4인), 네이버 포스트 운영(3,076회), 온라인이벤트 (3회)
-
- 오프라인 캠페인
세바시 강연회(1회)
지역사회 캠페인(4회, 2,701명)
- 광고 송출
Youtube 광고송출 - 세바시(848,342회), 바이럴영상(2,157,701회), 절주행동수칙(100,000회)
-
- 언론 홍보
언론보도
-
- 11월 음주폐해예방의 달
음주폐해예방의 달 기념식 및 우수사례 컨퍼런스 운영